본문

아이네트호스팅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발송에 성공한 메일만 요금 청구, 업계 최저 가격 1원 ▶ 0.5원 (1통 기준)

왼편 메뉴

메일 SMS
표준형
단독 서버 형
표준형
단독 서버 형
표준형
단독 서버 형
SMS
  • 24시간 기술지원센터
    24시간 기술지원 : Tel. 1566-6757, Fax. 02-3472-8352, Mail. support@inet.co.kr
  • 서비스 문의
    서비스 문의 및 신청 : Tel. 02-2103-7600, Fax. 02-3472-8350, Mail. sale@inet.co.kr
  • 세금 계산서 문의
    세금 계산서 문의 : Tel. 02-2103-7744, Mail. tax@inet.co.kr
  • 결제 계좌 정보
    484201-01-108410

    (주) 아이네트호스팅
  • 네임 서버 정보
    ns.gihc.net
    203.235.122.164
    ns2.gihc.net
    210.116.98.164
    ns3.gihc.net
    121.254.196.150
  • 상품구성
  • 상품특징
  • 사용자 가이드
  • 표준형
  • 단독 서버 형
스텐다드형
900,000원/월
견적 신청
NEW Customizable Mobile Site Free
대상자관리
파일 업로드/DB 연결
발송속도
시간 당 30만 통 이상
발송유형
테스트/즉시/예약/반복
필터링기능
수신 거부자,
영구적인 실패 메일
발송결과
성공/실패/
오픈/링크 클릭
실패원인분석
에러 코드 및
메시지 제공
설문조사
X
자동메일
X
 
(VAT 별도)
프리미엄A형
1,000,000원/월
견적 신청
NEW Customizable Mobile Site Free
대상자관리
파일 업로드/DB 연결
발송속도
시간 당 30만 통 이상
발송유형
테스트/즉시/예약/반복
필터링기능
수신 거부자,
영구적인 실패 메일
발송결과
성공/실패/
오픈/링크 클릭
실패원인분석
에러 코드 및
메시지 제공
설문조사
O
자동메일
X
 
(VAT 별도)
프리미엄B형
1,000,000원/월
견적 신청
NEW Customizable Mobile Site Free
대상자관리
파일 업로드/DB 연결
발송속도
시간 당 30만 통 이상
발송유형
테스트/즉시/예약/반복
필터링기능
수신 거부자,
영구적인 실패 메일
발송결과
성공/실패/
오픈/링크클릭
실패원인분석
에러 코드 및
메시지 제공
설문조사
X
자동메일
O
 
(VAT 별도)
계약기간은 12개월이며, 계약기간이 완료되면 서버의 소유권은 고객님게 이관됩니다.
주의사항
1. 화이트도메인 등록 신청 후 2주 정도의 기간동안 , 등록 신청한 IP에 대한 스팸메일 발송 이력을 검토하여 등록 승인 여부가 결정되며,
화이트도메인 관리기관의 판단에 따라 화이트도메인 등록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결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화이트 도메인 등록절차를 대행하며, 등록 이후 화이트도메인의 화이트수준 유지의 의무는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대량 메일 서비스 특별 약관

버튼1

버튼2

버튼3

버튼4

버튼5

버튼6

이전
다음
활용 사례 1. 통일부

통일부 통일 및 남북 대화, 교류, 협력에 관한 종합적 기본 정책의 수립 및 이에 관한 기획의 종합, 조정, 통일 교육, 기타 통일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는 중앙행정기관인 통일부는 썬더메일을 통하여 정기적으로 통일부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뉴스레터는 정책 속보, 포토 뉴스, 보도/해명 자료 등으로 구성되어 효율적인 대국민 정책 홍보의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한 줄 의견 작성을 통하여 국민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듣고, 또한 주기적으로 설문 조사를 실행하여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활용 사례 2. 케이티하이텔

케이티하이텔 KTH는 통합 포탈 "파란닷컴"에서 썬더메일을 통해 회원들에게 정보 메일, 뉴스 레터, 서비스 관련 메일, 요금 관련 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썬더메일로 수행된 마케팅의 결과 정보를 분석하여 더욱 정교한 마케팅의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란에서 중요하게 활용하고 있는 썬더메일 기능에는 회원 정보, UI, 인구통계학적인 반응 정보, 웹 로그 연동을 통한 캠페인 별 매출 현황, 월 별 통합 보고서 등이 있습니다.
활용 사례 3. 롯데관광

롯데관광 롯데관광은 메일 발송 대상자를 나이, 성별, 고객 등급, 고객 번호, 지역 등으로 체계적으로 분류하여 마케터가 쉽고 간편하게 마케팅 대상자를 추출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 월 별로 주기적으로 보내는 웹진 이외에도 각각 고객의 반응 이력 별로 대상자를 세분화하여 이메일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으며, 롯데관광 홈페이지에는 썬더메일의 자동 메일 발송 기능을 사용하여 각종 예약 정보 및 여행 정보를 회원의 액션에 따라 효율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메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활용 사례 4. 티브로드

티브로드 국내 최대 케이블 방송사업자인 티브로드는 그 동안 우편으로 청구서를 발송하고 있었으나, 2007년 썬더메일을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이메일로 청구서를 발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이로 인하여 20% 이상 고정 비용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국내 최대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안정적인 발송이 우선시 되었으며, 또한 청구서 메일의 특성상 보안성 강화가 필수적이었습니다. 썬더메일은 약 3개월 동안의 시스템 구축 기간을 통하여 내부 기간계 시스템과의 연동 작업 및 필드 테스트를 통한 최적화된 시스템 구축을 수행하였습니다.
활용 사례 5. 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 한국 자본시장 및 중소기업의 성장을 선도해 온 기업은행이 자본금 3천억원을 출자하여 설립한 IBK투자증권은 신규 설립과 썬더메일을 도입하였습니다. 변동이 심한 금융시장에서 고객 별 맞춤 금융 상품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특히 이메일과 SMS를 적절하게 혼합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썬더메일과 함께 수립하였습니다. 특히 고객 별 투자 이력에 따른 개인화된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그래프를 통하여 직관적으로 추이를 나타내고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활용 사례 6. LG패션

LG패션 1947년 설립 이후에 국내 패션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해 온 엘지패션은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하여 썬더메일을 도입하였습니다.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엘지패션은 고객 별로 관심을 보이는 브랜드를 선별 및 조합하여 메일을 발송할 수 있게 되어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적극적으로 이메일과 SMS를 활용할 수 있도록 종합정보시스템과 연계하여 전반적으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단 푸터